안전한업체
모든 업체는 한국대부협회에
정식 등록한 업체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대출상환금
이자계산기
한국대부금융
협회업체조회
대출희망자는
회원가입없이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대출 기대출 어렵지 않습니다.

추가대출 기대출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는 보통 부동산을 현금으로 전부 결제하지 않습니다.
돈의 규모가 너무 크고 그런 큰 금액을 융통 할 수 있는 자산가가 아닌 이상은 모두 대출을 끼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살다보면 이런 식으로 큰 금액 말고도 추가적으로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물가가 오르는 동안 계속해서 금리도 오르고 있습니다. 

기존의 대출이 있는 분들은 이자 부담으로 인해 더욱 곤경스러운 상황에 처해있고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자들와 개인사업자의 타격도 큰 와중에 추가적인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실정입니다.

추가대출 혹은 기대출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대출상품이 있는 경우로 이 경우 추가로 더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오늘은 추가대출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으니 잘 읽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추가 대출은 기존에 부채가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제외하고 많은 조건을 통과해야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1,2금융권에서의 이용이 막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정부의 대출규제 DSR로 인해 소득이 보장되어 있는 직장인들 같은 경우에도 제한선이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을 경우는 한도가 매우 낮거나 불가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직업군에 있거나 아예 소득을 산출 할 수 없는 주부나 학생 프리랜서등 기타 많은 서민들은 아예 시도조차 할 수 없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메이저 금융권은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런 기대출과다자 같은 경우에도 당일 추가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 한도와 금리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기존의 부채 금액에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만19세 이상의 성인들이라면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업체별로 준비된 상품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 적합한 상품을 찾아내는 것이 좋은데 이 과정이 버겁게 느껴지신다면 실시간으로 상담 할 수 있으니 

업체별로 혹은 상품별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는 굳이 회원가입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간소하게 진행되니 우려하시는 개인정보 노출의 위험도가 낮고 






직접 발로 뛰어 여러 업체를 다닐 필요가 없고 따로 서류를 구비 할 필요도 없어 빠르게 진행되니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록된 업체들 모두 대부금융협회에 정식 승인을 받아 등록된 곳이기 때문에 혹시나 불법 사금융 업체가 아닌지에 대한 걱정에도 안심하셔도 됩니다. 


정식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들은 광고 등록 자체가 불가하기 때문에 접근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정식 등록을 허가 받은 업체는 대부등록증을 필수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혹시나 이용하시려는 업체가 있다면 가장 먼저 등록여부를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불법대부업체 같은 경우에는 20%를 넘지 않는 법정금리를 지키는 정식업체와는 달리 명목상의 이유를 들어 추가적으로 금리를 늘리는 경우가 많고 대출에 상관없는 

추가적인 서류를 요구하면서 그 정보를 대포통장을 만드는 곳에 쓰거나 사기의 용도로 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점을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정상적인 업체는 절대 중개수수료를 취급하지 않는다는 점 또한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요즘은 비대면 진행이 필수인 시대입니다. 

그래서 굳이 오프라인을 통하지 않더라도 비대면으로 진행가능하고 절차의 간소화로 신속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이상 당일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급하신 분들이라면 이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과정에서 꼭 염두해 두셔야 할 점은 본인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상환과 변제의 여유가 되는 상한선을 설정해 그 이상을 넘어서는 대출한도를 받지 않기를 권해드립니다. 

연체의 이력은 신용도 하락의 직격탄으로 이어지는 가장 위험한 요소이며 이미 대출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적인 대출이 된 상황에서는 

더욱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접근해서 안정적으로 갚아나갈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금리나 한도 또한 여러 상품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비교를 통해 본인에게 유리하고 가장 잘 맞는 상품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 당장이 아니라 멀리보고 변제범위를 설정해서 꾸준하게 상환을 하면 신용점수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늘 글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지역 제목 업체명
전국 365일 24시간 언제나 대출상담 OK 24시영웅대부
전국 24 시간 주말상관없이 언제든지 상담가능 천년지기대부중개
전국 전국 전지역 당일대출 정식등록업체 전부24시우리대부
전국 직장인 / 저소득자 / 간편대출 ! 전국24힘찬대부
전국 전국당일 대출가능 대서양대부
지역 제목 작성일
인천 대출문의 드립니다. 24-02-20
대구 지금100만원일수가능한곳 24-01-24
경기 대출 문의 드립니다. 23-10-25
경기 대출 문의드립니다. 23-10-25
서울 1000 대출 23-08-29
대출관련 TIP
이용방법l